양주 자활후견기관(관장=김현배 신부)과 양주시는 3월 24일 오전 2시 경기도 양주시청 광장에서 임충빈 양주시장을 비롯한 공무원과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동목욕차량 기증식을 가졌다.
자활기관에 기증된 목욕차량은 양주지역 기업인 모임인 양주클럽(회장=강대원)이 마련한 것으로 중증장애인들이나 각종 질환으로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층 노인들이 집에서 목욕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됐다.
김현배 신부는 기증식에서 『사랑의 손길을 모아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차량이용 문의=031)856-0221∼2 양주 자활후견기관
카리타스
가장 많이 본 기사
기획연재물
- 길 위의 목자 양업, 다시 부치는 편지최양업 신부가 생전에 쓴 각종 서한을 중심으로 그가 길 위에서 만난 사람들과 사목 현장에서 겪은 사건들과 관련 성지를 돌아본다.
- 다시 돌아가도 이 길을한국교회 원로 주교들이 풀어가는 삶과 신앙 이야기
- 김도현 신부의 과학으로 하느님 알기양자물리학, 빅뱅 우주론, 네트워크 과학 등 현대 과학의 핵심 내용을 적용해 신앙을 이야기.
- 정희완 신부의 신학서원어렵게만 느껴지는 신학을 가톨릭문화와 신학연구소 소장 정희완 신부가 쉽게 풀이
- 우리 곁의 교회 박물관 산책서울대교구 성미술 담당 정웅모 에밀리오 신부가 전국 각 교구의 박물관을 직접 찾아가 깊이 잇는 글과 다양한 사진으로 전하는 이야기
- 전례와 상식으로 풀어보는 교회음악성 베네딕도 수도회 왜관수도원의 교회음악 전문가 이장규 아타나시오 신부와 교회음악의 세계로 들어가 봅니다.
- 홍성남 신부의 톡 쏘는 영성명쾌하고 논리적인 글을 통해 올바른 신앙생활에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