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정신조절방법 (SILVA MIND CON TAOL) 은 선진 구미각국에서는 각종 매스콤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이미 널리 알려져있다.
실바정신조절법을 수료한 사람들은 정신잠재력의 의식화 즉 EㆍSㆍP의 실제적인 응용을 통해 직감지성을 발달시키고 임의로 조절 사용함으로써 일상생활에 도움이 된다는것을 발견하게된다. 이같이 호세실바박사가 창안한 정신정위학 (精神定位學) 이라칭하는 새로운학문의 개발은 정신조절방법을 유도해 냈으며 체계화시겨 놓은것이다. 실바박사는 인간의 지성 작용이 뇌의 낮은 주파수준인 알파(ALPHA)와 세타(THETA) 수준에서 의식적으로 작용할수 있음을 발견하고 그 작용 훈련방법을 개발 실험을 거쳐 체계화시켜놓은 이방실바박사는 인가의 지성 법을 『인류의 위대한 발견중의 하나』 라고 강조, 이발견은 정신ㆍ심리학 정신의학 정신분석학 최면요법 그리고 잠재의식에대한 종래의 개념을 바꾸어놓을것이 틀림없다고 주장하고있다. 실바박사의 과학적연구는 알파주파수준에서의 정신활동이 침착 휴식 영감 창의성 치유촉진 정신집중 암기력 기억력 ESP등 많은 정신현상이 내적수준과 관계돼있이며 세타주파수준은 묵상의 경지와 깊은 정신수련등의 능력이 잠재돼있을 가능성과 관계됨을 논증하였다.
따라서 실바정신조절방법을 배우는이들은 불과 몇시간의 수련연습을 통해 의식적으로 자기자신이 보다 낮은 되주파주준에로 조절할수있을 뿐아니라 알파주파수준에서 정신작용을 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그러므로 자신의 내려진주파수준대를 이용하고있는 수강자들은 오감 (五感) 이외의 수단에 의해 정보를 감지할수가 있다. 이것은 직감지성작용에 의한 의지 (認知) 이다. 실바는 이와같은 정신차원의 활용이 인간진화의 새로운 막을 열게 될것이라고 말하고있다. (계속)
가장 많이 본 기사
기획연재물
- 길 위의 목자 양업, 다시 부치는 편지최양업 신부가 생전에 쓴 각종 서한을 중심으로 그가 길 위에서 만난 사람들과 사목 현장에서 겪은 사건들과 관련 성지를 돌아본다.
- 다시 돌아가도 이 길을한국교회 원로 주교들이 풀어가는 삶과 신앙 이야기
- 김도현 신부의 과학으로 하느님 알기양자물리학, 빅뱅 우주론, 네트워크 과학 등 현대 과학의 핵심 내용을 적용해 신앙을 이야기.
- 정희완 신부의 신학서원어렵게만 느껴지는 신학을 가톨릭문화와 신학연구소 소장 정희완 신부가 쉽게 풀이
- 우리 곁의 교회 박물관 산책서울대교구 성미술 담당 정웅모 에밀리오 신부가 전국 각 교구의 박물관을 직접 찾아가 깊이 잇는 글과 다양한 사진으로 전하는 이야기
- 전례와 상식으로 풀어보는 교회음악성 베네딕도 수도회 왜관수도원의 교회음악 전문가 이장규 아타나시오 신부와 교회음악의 세계로 들어가 봅니다.
- 홍성남 신부의 톡 쏘는 영성명쾌하고 논리적인 글을 통해 올바른 신앙생활에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