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교구 사회복지회 소속 의왕시 아름채 노인복지관은 13일 꿈누리청소년수련관 강당에서 ‘제3회 명랑운동회’를 열었다.
복지관 배움터 수강생을 비롯해 노인일자리와 예술단, 편의시설·아름드리대학을 이용하는 노인 32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날 운동회에서는 풍선 릴레이와 라인댄스 등 다양한 운동게임과 공연 등이 펼쳐졌다.
황재경 복지관 관장은 “건강관리를 잘해서 이렇게 명랑운동회에 참석하신 어르신들을 만나서 기쁘고 감사하다”며 “운동회 등의 행사는 어르신들이 옛 추억을 회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친교를 나누는 장으로 더욱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기획연재물
- 길 위의 목자 양업, 다시 부치는 편지최양업 신부가 생전에 쓴 각종 서한을 중심으로 그가 길 위에서 만난 사람들과 사목 현장에서 겪은 사건들과 관련 성지를 돌아본다.
- 다시 돌아가도 이 길을한국교회 원로 주교들이 풀어가는 삶과 신앙 이야기
- 김도현 신부의 과학으로 하느님 알기양자물리학, 빅뱅 우주론, 네트워크 과학 등 현대 과학의 핵심 내용을 적용해 신앙을 이야기.
- 정희완 신부의 신학서원어렵게만 느껴지는 신학을 가톨릭문화와 신학연구소 소장 정희완 신부가 쉽게 풀이
- 우리 곁의 교회 박물관 산책서울대교구 성미술 담당 정웅모 에밀리오 신부가 전국 각 교구의 박물관을 직접 찾아가 깊이 잇는 글과 다양한 사진으로 전하는 이야기
- 전례와 상식으로 풀어보는 교회음악성 베네딕도 수도회 왜관수도원의 교회음악 전문가 이장규 아타나시오 신부와 교회음악의 세계로 들어가 봅니다.
- 홍성남 신부의 톡 쏘는 영성명쾌하고 논리적인 글을 통해 올바른 신앙생활에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