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교형자매 여러분, 하느님의 평화를 빕니다. 또한 진실로 원하건대 뜻깊고 복된 성모성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59년생의 미혼총각으로서 미혼 처녀교우를 대상으로 평생 반려자를 구하고자 합니다.
고졸후 본향에서 흑염소 사육, 약초·표고버섯재배, 시·연극대본 습작, 양봉 등의 작업을 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양친슬하 3형제중의 장남이며 영세받은지는 8년이 다 되었습니다.
지극히 영예로운 천상복락 중의 우리 한국 성인성녀들처럼, 어려울 때 일수록 더더욱 주 하느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참되고 신심깊은 교우 아가씨면 족하겠습니다.
한 백년 인생항로의 십자가상 고통에 기꺼이 동참하며 하루 세끼니 꽁보리밥 식사만으로도 최대의 사랑을 베풀줄 아는, 영육간의 진정 가난한 교우 아가씨는 현 시대 우리 가운데는 정녕 안계신지요?
그런 아가씨는 가문·재산·명예·권력·학력따위의 우리 구원과 영생에 도무지 필요없는 세속적 멍에에는 연연하지 않으실 줄 믿습니다.
완전한 성가정 공동체를 이루어 하느님을 사랑하고자 열망하시는 당신은 지금 즉시 제게로 편지 연락해 주십시오. 저는 오랫동안 바로 당신을 기다려 왔습니다.
■연락처:경북 칠곡군동명면 금암3동 302~3번지 이헌순
가장 많이 본 기사
기획연재물
- 길 위의 목자 양업, 다시 부치는 편지최양업 신부가 생전에 쓴 각종 서한을 중심으로 그가 길 위에서 만난 사람들과 사목 현장에서 겪은 사건들과 관련 성지를 돌아본다.
- 다시 돌아가도 이 길을한국교회 원로 주교들이 풀어가는 삶과 신앙 이야기
- 김도현 신부의 과학으로 하느님 알기양자물리학, 빅뱅 우주론, 네트워크 과학 등 현대 과학의 핵심 내용을 적용해 신앙을 이야기.
- 정희완 신부의 신학서원어렵게만 느껴지는 신학을 가톨릭문화와 신학연구소 소장 정희완 신부가 쉽게 풀이
- 우리 곁의 교회 박물관 산책서울대교구 성미술 담당 정웅모 에밀리오 신부가 전국 각 교구의 박물관을 직접 찾아가 깊이 잇는 글과 다양한 사진으로 전하는 이야기
- 전례와 상식으로 풀어보는 교회음악성 베네딕도 수도회 왜관수도원의 교회음악 전문가 이장규 아타나시오 신부와 교회음악의 세계로 들어가 봅니다.
- 홍성남 신부의 톡 쏘는 영성명쾌하고 논리적인 글을 통해 올바른 신앙생활에 도움